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캔게임 채리나 43세 남편 박용근 37세 홍성흔 와이프 김정임 게임 대결 승자는

by HELP;;#ㅁÆÆÆ;';+@ 2020. 12. 4.

위캔게임에서 홍성흔과 와이프 김정임을 위협할 새로운 부부 채리나와 남편 박용근이 합류했다는 소식인데요. 점점 더 재미있어지겠네요! 

 

게임하우스에 입성을 앞둔 채리나는 자신이 승부욕이 엄청나게 쎄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반면 남편 박용근은 게임을 못한다며 위축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채리나씨는 게임도 잘하시고 못하시는게 없네요?!

 

드디어 게임하우스에서 만난 홍성흔, 와이프 김정임과 채리나, 남편 박용근은 반가움도 잠시 날이 선 신경전을 펼쳤습니다. 과연 두 부부 중에 게임 최강자는?

 

 

점점 실력이 좋아하지는 홍성흔 김정임 부부와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채리나와 박용근의 게임의 대결을 기대해 보자!

 

이번에는 부부끼리만 함께 게임하우스에 입성했고, 홍성흔의 바람처럼 야외 수영장이 딸린 풀 빌라의 로맨틱한 전경에 홍성흔은 "셋째 갖는 거냐"라며 기쁜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게임하우스 입성을 앞둔 채리나는 "승부욕이 정말 세다. 그러다 보니 게임에도 자연스럽게 빠지게 됐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인다. 반면 박용근은 "저는 게임을 잘 못하는 편"이라며 홍성흔 부부와는 반대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게임하우스에서 만난 두 부부는 반가운 내색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풀빌라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부부 합동 게임에서 이겨야 한다는 새로운 룰이 생김에 따라, 홍성흔·김정임 부부와 채리나·박용근 부부는 날선 신경전을 펼친다.